바로접속

라운지M을
가장 빠르게 이용하는 방법

라운지M을 시작페이지에 추가하세요.

시작페이지 추가
미래엔-라운지M 좌측 라운지M 항목을 마우스로 선택하신 후 바탕화면으로 옮겨주세요.

설치방법

설치할 항목을 마우스로 선택한 상태에서 화면 밖으로 옮겨주세요.

헬프데스크

고객센터

1800-8890

  • 운영시간 : AM 09:00 ~ PM 18:00

FAQ

비회원으로 구매는 불가능한가요
엠티처 라운지M은 선생님들을 위한 회원전용 서비스 입니다.
비회원 이용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다만, 선생님 회원이 아니더라도 엠티처의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누구나 라운지M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고 싶은 상품이 있는데 상품이 품절되었어요
상품이 품절된 경우 해당 상품의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상품이 재입고가 되면 바로 구매가 가능하시며, 재입고 일정 및 재고 문의는
고객센터(1800-8890) 혹은 1:1문의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면 해당 상품의 담당자가 빠르게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상품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는 문의를 원하는 상품의 상세 페이지의 하단의
상품 문의 TAB을 클릭하신 뒤, [상품 문의 등록 ]버튼을 눌러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해당 상품의 상품 담당자가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쿠폰/지류 상품을 구매했는데 이용권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저희 라운지M에서 쿠폰/지류와 같은 무형의 상품을 구매, 결제를 완료하신 경우
My라운지M 의 [주문/배송 내역]에서 주문내역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의 이용권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이용권 번호로 해당 상품의 사용처에서 유효기간 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유효기간 및 상품의 사용처는 해당 상품의 상세 설명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확정은 반드시 해야하나요
구매확정을 해주셔야만 해당 상품 구매에 대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구매확정은 고객님께서 받으신 상품에 대한 최종 의사 결정을 하시는 단계로
고객님께서 상품을 받으신 뒤 상품의 이상 유무, 교환, 반품 여부 등을 확인하시어 문제가 없을 경우 최종적으로 구매를 확정해주시는 단계이므로
직접 구매확정을 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만, 구매확정을 놓치셨거나 직접 구매확정을 해주시지 않더라도, 고객님의 편리한 라운지M 이용을 위해 배송상태의 배송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7일 뒤 자동으로 구매 확정 처리 되고 있사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했는데 주문이 취소 되었어요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뒤 3일 이내 입금을 해주셔야 정상 주문 완료 처리 됩니다.
3일 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해당 상품의 주문을 원하는 경우 다시 주문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이자 할부가 지원되는 카드가 있나요
라운지M에서 상품 주문 시 결제수단을 신용카드로 선택하시고
결제하기를 누르시면 TOSS사의 결제창이 노출됩니다.

결제창에서 결제하실 신용카드를 선택하신 뒤 할부 정보를 확인하시면
무이자 가능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 지원 여부는 라운지M에서 제공되는 부분이 아니라 자세히 안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 드리며,
카드사, 그리고 TOSS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할부 되는 카드의 종류가 상이할 수 있으니, 결제 시점에 확인하시어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운지M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라운지M에서는 신용카드와 온라인계좌이체, 무통장입금, 휴대폰 결제, PAYCO의 결제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