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접속

라운지M을
가장 빠르게 이용하는 방법

라운지M을 시작페이지에 추가하세요.

시작페이지 추가
미래엔-라운지M 좌측 라운지M 항목을 마우스로 선택하신 후 바탕화면으로 옮겨주세요.

설치방법

설치할 항목을 마우스로 선택한 상태에서 화면 밖으로 옮겨주세요.

헬프데스크

고객센터

1800-8890

  • 운영시간 : AM 09:00 ~ PM 18:00

FAQ

배송이 완료되었다고 했는데 상품을 받지 못하였어요
주문 상태의 배송 진행 단계에서 배송이 되었다는 문자 안내를 받으셨다면
택배사로 접수되어 배송이 진행 중이며 대부분 1~2일내로 수령이 가능합니다.

만약, 배송완료로 보여지고 택배사로부터 배송 완료 문자를 받으셨는데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 혹은 1:1문의를 통해 문의 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조회를 하고 싶어요
상품을 주문하신 후 My 라운지M에 접속하시어 [주문/배송 내역]을 클릭하시면 고객님이 주문하신 주문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 상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 중으로 보여지는 경우 주문 내역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상품별 배송조회 버튼 확인이 가능하며,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어 택배사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자주 쓰는 배송지를 설정해 놓고 싶어요
My 라운지M에 접속하시어 좌측 메뉴 중 [배송지 관리]를 클릭하시면 자주 사용하시는 배송지를 미리 저장해놓고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정된 배송지는 상품 주문 시 배송지 정보에 [배송지 목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미리 저장하신 배송지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을 주문하신 후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지를 변경하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저희 고객센터(1800-8890) 혹은 1:1문의를 통해 배송지 변경을 요청하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하여 드립니다.
단, 아직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주문완료,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배송지 변경 가능)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