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라운지M에 접속하시어 좌측 메뉴 중 [배송지 관리]를 클릭하시면 자주 사용하시는 배송지를 미리 저장해놓고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정된 배송지는 상품 주문 시 배송지 정보에 [배송지 목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미리 저장하신 배송지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을 주문하신 후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지를 변경하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저희 고객센터(1800-8890) 혹은 1:1문의를 통해 배송지 변경을 요청하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하여 드립니다.
단, 아직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주문완료,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배송지 변경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