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접속

라운지M을
가장 빠르게 이용하는 방법

라운지M을 시작페이지에 추가하세요.

시작페이지 추가
미래엔-라운지M 좌측 라운지M 항목을 마우스로 선택하신 후 바탕화면으로 옮겨주세요.

설치방법

설치할 항목을 마우스로 선택한 상태에서 화면 밖으로 옮겨주세요.

헬프데스크

고객센터

1800-8890

  • 운영시간 : AM 09:00 ~ PM 18:00

FAQ

교환/반품 시 배송비를 부담해야 하나요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요청은 왕복 택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때 발생하는 택배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다만, 상품의 오배송, 품질불량, 배송 중 파손 등의 경우에는 라운지M에서 부담하여 처리해 드립니다.
교환/반품 시 수거지나 교환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반품/교환 요청 시 수거지 및 교환 배송지를 직접 지정하시어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미 요청한 수거지 및 교환 배송지를 변경하시고 싶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통해 문의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변경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하며,
다른 결제 방법으로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교환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교환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My라운지M [취소/교환/반품 내역]에서 교환하신 상품의 상세 내역을 클릭하시면
교환된 상품의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교환/반품을 요청했더니 담당자가 추가 결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취소, 교환, 반품 요청 시
상품의 상태, 추가 배송비 발생 등의 각 사유에 따라 추가 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관리자가 고객님과의 확인을 통해 추가 금액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그 금액만큼 개인결제를 생성하여 드립니다.

생성된 개인결제는 My 라운지M [개인결제] 메뉴에서 확인하시어
본인의 결제수단에 맞게 결제하여 주시면 됩니다.
취소/교환/반품 현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 취소/교환/반품을 신청하신 경우에는
My 라운지M [취소/교환/반품 내역] 메뉴를 클릭하시면 주문별 취소/교환/반품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결제완료, 상품준비 단계에서만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되면 교환/반품으로 신청하여 주셔야 합니다.

My 라운지M 의 [주문/배송내역] 에서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주문내역 상세보기를 클릭하시어
전체 주문 취소를 클릭하시어 전체 주문을 취소하여 주시거나 여러개 상품 중 일부만 주문 취소를 하시고 싶으신 경우에는
상품별 취소 요청 버튼을 클릭하시어 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전체 주문 취소
- 결제하신 금액 그대로 취소되어 자동 환불 처리 됩니다.

상품별 부분 취소 요청
- 담당자가 확인하여 취소 처리하여 드립니다.

*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까지 영업일 기준 3~5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이 시작되면 주문 취소가 아닌 교환/반품으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배송완료 기준으로 구매확정 시까지 (최대 7일 이내) 신청이 가능하며,
My 라운지M 의 [주문/배송내역] 에서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주문내역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의 교환요청, 반품요청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요청, 반품요청 버튼을 눌러 요청내용을 작성하여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교환/반품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TOP